일일 아침 드라마 시청률중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내일도 맑음'이 16.6%의 시청률로 가장 인기있는 아침드라마로 꼽혔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8시25분에 시작하는 이 드라마는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있는 드라마입니다.



대한민국 청춘은 여전히 아프다. 푸른 봄날은커녕 시퍼렇게 멍든 청춘이다. 고군분투 주인공들의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과 공감하고, 조금이나마 치유와 희망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를 그려보고자 하는것이 이 드라마의 기획의도입니다.


'내일도 맑음' 7회에서는 홍아름 특별출연으로 심혜진의 가짜 딸로 밝혀지는 반전이 그려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6회 방송 말미에 수정은 지은이 있는 줄 모르고 낯선 여자에게 "엄마"라고 부르는 충격 엔딩이 그려지기도 하여 흥미를 돋구고 있습니다.


내일도 맑음 등장인물


드라마 '내일도 맑음'의 핵심 주연들, 요즘 주목받고 있는 배우 설인아, 하승리, 이창욱, 진주형 등 배우들이 열연을 해주고 있어 드라마의 맛을 제대로 살리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드라마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인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의 제작진 연출로 어수선은 2TV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그래도 푸르른 날에>, 저녁일일 <청상여자>, 1TV <산 너머 남촌에는 2> 등을 연출하였던 이력이 있습니다. 극본은 김민주씨로 KBS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빛나라 은수>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15일 오후 방송된 '내일도 맑음' 7회에서는 수정이라고 나타난 홍아름이 돈을 노리고 심혜진에게 접근한 것으로 가짜 딸임을 암시하는 장면이 굉장히 시청률이 높았으며 앞으로 어떤 반전이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줄거리도 굉장히 좋은 드라마로 새출발이 좋은 드라마입니다. 몇부작인지 알고 보셔야겠죠? 월요일~금요일 오후 8시25분 시작하는 일일드라마로 총 120부작 이라고 합니다.


친딸이 누구냐가 굉장히 주목되는 가운데 한수정(홍아름)의 역할에 굉장히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홍아름은 한지민 닮은꼴로도 유명하죠. 아직 드라마 안보신 분들이라면 시작한지 얼마안됐으니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꿀잼드라마 '내일도 맑음' 꼭 보세요.

홍아름이 주목받으면서 인스타 찾으시는분들도 많이계시는데 홍아름 인스타 아이디는 hong_ahreum입니다.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